연예
유튜버X구독자 위한 꿈의 무대...‘라이브로그 in October’ 10월 개최
입력 2019-09-03 13:5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유튜버와 구독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라이브로그 in October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화면 속 유튜버와 그들의 구독자가 직접 만나 소통하는 기획 공연으로, ‘따뜻함과 ‘친근함이라는 테마 및 다양한 구성으로 팬과 소통하며 큰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라이브로그 in October는 총 3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첫째 날에는 옌, 장재혁, 형지, 둘째 날에는 안지연, 셋째 날에는 정유빈이 각각 무대에 올라 유튜버라는 틀을 깨고 가수로서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자신만의 무대에 서길 꿈꿔왔던 유튜버들과 그들의 음악을 라이브로 듣기 바랐던 구독자들에게 ‘라이브로그 in October는 선물과도 같은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을 주최 및 주관하는 ㈜모티브프러덕션은 국내 음악 유튜버들에게 화면 밖에서 노래할 수 있도록 꿈의 무대를 만들어주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 및 제작했다”며 유튜브에서 보이던 그들의 모습과는 또 다른 색다른 모습,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무대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유튜버들의 이야기와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특별한 시간이 될 ‘라이브로그 in October 티켓 예매는 3일 오후 2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