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에이스 홈센터, 추석맞이 특가전…최대 60% 할인
입력 2019-08-30 09:51 
[사진제공 = 유진그룹]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홈센터)는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용품, 벌초·성묘용품, 장거리 운전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추석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추석을 앞두고 에어프라이어, 마사지기, 비데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모아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벌초 및 성묘 시즌에 맞춰 예초기, 접이식 톱 등 벌초용품과 돗자리, 밀폐용기 등 성묘용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도 열린다. 특히, 소규모 벌초용 등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풀파워 충전식 예초기를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가을 집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수 인테리어용품과 청소 및 정리용품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 하드웨어의 직수입 양변기와 세면기를 설치 및 폐기물 처리비 포함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욕실 인테리어를 바꿀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키친타올 4롤 세트를 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후 당일 첫 구매 시 일부 품목을 제외한 다양한 제품에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