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락앤락,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최대 55% 할인
입력 2019-08-28 09:45 
[사진 제공 = 락앤락]

락앤락은 추석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보관용기와 쿡웨어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재료 준비부터 음식 조리와 보관 등에 유용한 주방용품, 가을·겨울철 필수품인 보온용품과 여행용품 등 200여개 품목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용기를 블록처럼 쌓을 수 있어 많은 양의 음식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비스프리 모듈러'는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기름기 많은 전을 보관하기에 안성맞춤인 '전 보관용기'는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쿡웨어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명절에 가장 많이 쓰이는 제품인 프라이팬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락앤락몰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 프라이팬과 웍을 세트로 구성한 '하드앤라이트 세트' 상품을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블랙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된 '하드앤라이트 블랙'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인 '살롱' 시리즈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패더라이트 텀블러'와 '스윙 텀블러', '도시락 세트' 등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은 보온용품과 나들이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추석에 특히 유용한 락앤락의 대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년에 두 번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명절 혹은 평소 필요했던 각종 주방·생활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갖추기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