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화창…추위 풀리고 한낮 포근
입력 2008-11-21 08:12  | 수정 2008-11-21 08:12
날카롭던 추위가 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오늘 아침 대부분 영상권을 기록하면서 추위가 풀렸습니다. 어제보다 많게는 10도 가량 오른 기온인데요. 한낮에도 어제보다 크게 오르면서 비교적 포근하겠습니다. 오늘 전국적으로 하늘도 맑겠습니다. 다만 오늘 건조함에 대비를 조금 하셔야겠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강원 영동과 영남지역에 건조 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화재사고 소식이 많이 들리는데요. 오늘도 불조심 하셔야겠습니다. 또 서해와 동해상에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풍랑주의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사고 없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서해안 지역으로 약하게 비구름이 지나고 있지만 이 구름이 곧 걷히면서 오늘 전국이 맑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화창하겠습니다. 하지만 울릉도와 독도지역은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기온 입니다. 서울 2도를 비롯해 어제 아침보다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대부분 영상권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침은 다소 쌀쌀하다는 점 염두에 두시고 나오셔야겠는데요.


낮기온은 서울이 8도, 전주 12도로 어제보다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한낮에는 포근하겠습니다.

내일 아침은 다시 기온이 내려가면서 다소 추워지겠습니다. 하지만 낮기온이 크게 오르겠고요. 일요일에는 전국이 흐려지면서 월요일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