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은 지난 26일 밀레니얼 고객과 한화투자증권 간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STEPS 밀레니얼 멘토스(Millennial Mentors)' 2기를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지난 7월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자 등을 중심으로 구성한 대학생 커뮤니티로, 총 20여명이 참가한다.
이들은 약 4개월 동안 한화투자증권 금융투자 앱 'STEPS'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또한 경험한 내용을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유하는 인플루언서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한화투자증권으로부터 소정의 활동비와 투자 지원금을 받아 STEPS를 이용하여 금융투자상품을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경험을 갖게 된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상무는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밀레니얼 고객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며 "이들과 함께 서비스를 개선하며 향후 소액으로도 투자 가능한 간편 자산관리 플랫폼으로 발전하게 될 한화투자증권 STEPS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