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보맵, 독특한 영상미 론칭 캠페인 26일 온에어…브랜드 모델로 이성경 발탁
입력 2019-08-26 14:47  | 수정 2019-08-26 14:49
보맵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성경 씨를 발탁했다. [사진 제공 = 보맵]

인슈어테크 기업 보맵(Bomapp)은 26일 독특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론칭 캠페인 '보험 선물하기'와 '보험 마켓'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보맵 광고는 패션 광고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시네마틱 기법을 활용해 '움짤' 형식의 영상을 구현했으며, 모델 이성경이 화면 가운데에서 시크한 연기를 펼친다. 또 움직이는 모델 뒤로 회화 일러스트를 삽입해 기존 보험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초현실적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론칭 캠페인에서는 보맵의 핵심 서비스인 '보험 선물하기'와 '보험 마켓'을 소개한다. 보맵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는 '보험 선물하기 기능'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하듯 보험을 누구나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다. 해당 앱을 통해 귀가안심 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보험 마켓'은 보맵 애플리케이션 내 보험 가입·확인·조회·청구 등 기본적인 보험 관리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간편 보험 상품을 조회하고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보맵은 현재 여행자 보험과 깁스 보험, 스포츠&레저보험 등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반려견 보험과 원데이 운전자 보험, 라이딩 보험, 하이킹 보험, 홀인원 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맵 관계자는 "당사는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 받아 롯데 액셀러레이터를 포함해 인슈어테크 기업 최초로 12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받은 바 있다"면서 "향후 다양한 간편 보험상품 출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보험추천 알고리즘 고도화 등 보험시장 선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