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해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전면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투자정보·채용정보·사업포트폴리오 등 콘텐츠 강화와 현대자동차그룹의 계열사 정체성을 확립을 위해 통일된 UI(사용자환경, User Interface)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또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 사업 포트폴리오를 총 망라한 대형 홍보 동영상과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핵심정보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아울러 로형 레이아웃을 적용해 고객들이 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사의 역사를 사진자료로 엮은 'HEC 역사관'과 취업준비생에게 보내는 조언과 노하우, 회사생활 소개를 담은 'HEC PEOPLE' 등 흥미로운 주제의 콘텐츠들도 새로 도입했다. 기존에 일부 콘텐츠에 국한됐던 영문 서비스도 전체 영역으로 확대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여 다양한 고객 및 이해관계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젊고 세련된 기업이미지를 외부 고객과 이해관계자에게 소개하고 홈페이지를 대표적인 소통채널로 활용하기 위해 리뉴얼을 추진했다"면서 "양질의 홈페이지라는 평가를 받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 발굴 및 적용하고, 유지관리에도 더욱 신경쓸 방침"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