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예슬, 손·발 관리 꿀팁 공개 “깨끗하고 건간함이 우선”
입력 2019-08-21 16:49 
한예슬 관리 사진=반디
배우 한예슬이 손, 발 관리에 대한 꿀팁을 공개했다.

최근 한예슬은 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저는 손톱이 잘 가꿔져 있으면 자신감이 생겨요. 때문에 네일아트에도 늘 공을 들이죠. 아름답게 디자인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전에 손톱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꾸는 것이 우선이예요”라고 관리 비법을 밝혔다.

이어 하루에 한번 앰플 한방울과, 크림으로 예뻐지는 습관을 들여보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한예슬이 모델로 있는 광고 사진이 공개됐다. 한예슬은 이번 광고를 촬영하며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에 노출된 솔루션 제품은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에서 문제성 손발톱을 위한 위생관리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신체 어느 부위보다 많이 사용하는 손과 발은 피부가 얇기 때문에 환절기가 다가오면 건조함이 더욱 크게 느껴지기 마련이다. 건조한 그대로 방치할 경우 피부 균형이 깨지면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커지므로 아름다운 손발을 만드는데 꼭 필요한 케어 제품으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와 같은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은 문제성 손발톱에 대한 올바른 인지 부족 및 복잡한 케어 시스템의 불편을 덜기 위한 것은 물론 의약외품 성분으로 문제성 손발톱 예방 및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손쉽게 관리가 가능해 출시 직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