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광복절을 맞아 경쟁력 있는 국내 중소상공인 제품의 판로 개척과 매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국내 공장에서 국내 기술로 제조한 우수 중소상공인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위아더코리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품 ▲유아동·출산 ▲주방용품 ▲가구 ▲바디·헤어 ▲반려동물용품 등 국내 중소기업의 100여 개 상품을 소개한다. 위메프는 마케팅비용을 직접 부담해 15%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광복절인 오는 15일에는 30% 할인쿠폰을 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경기 김포 소재 ㈜임창의 유아용 세면대 수전은 실리콘 재질로 인체에 무해하고 상하좌우 회전이 가능해 어른과 아이 모두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경북 김천에 위치한 연두영농조합법인의 착즙주스는 통과일 그대로 착즙한 뒤 저온 살균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이 밖에 ▲메드라인 365 미네랄 선크림 ▲정경아 생강조청 ▲꿀잠침대 프리미엄 원목 이층 벙커침대 프레임 ▲쿡솜씨 알고니탕 밀키트 ▲메디프랜치약 ▲탈스 아토 모이스춰 수딩 워시 ▲공방애 원목 애견식기 ▲다흰 생활한복 등이 대표적이다.
신희운 위메프 상생협력파트 파트장은 "위메프는 국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한 대한민국 대표 이커머스"라며 "국내 소상공인이 위메프 쇼핑 플랫폼을 활용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판매 역량 강화 및 매출 활성화를 돕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