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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다이렉트,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 교통안전 캠페인 눈길
입력 2019-08-05 11:52 

KB손해보험(사장 양종희)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 캠페인을 5일부터 실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나 노약자의 가방이나 유모차에 액세서리 형태로 부착할 수 있는 '옐로카드'를 신청자에게 무료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하반기에 새롭게 진행하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아껴줄께요' 신규 광고에 맞춰 옐로소사이어티와 함께 진행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옐로카드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유치원이나 복지관 등의 단체에서도 최대 50개까지 원하는 수량 신청이 가능하다.
KB손해보험은 초등학교나 대형 유치원 등을 방문해 교통안전 교육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옐로카드'를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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