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K이슈] ‘강식당3’ 오늘(2일) 종영, 강볶이→강핏자→다음은 무엇?
입력 2019-08-02 06: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강식당3가 오늘(2일) 종영한다.
‘강식당3는 지난 2017년 첫방송된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의 시즌3로 지난 5월 31일 ‘강식당2로 시작해 방영 중 시즌을 변경했다. ‘강식당은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으로 방송돼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이다.
‘강식당에서는 멤버들이 제주도에서 ‘강호동까스, ‘제주많은 돼지라면, ‘이수근까스, ‘삼겹살 김밥, ‘오므라이스 등을 팔며 화제를 모았다.
‘강식당2에서는 지난 tvN ‘신서유기6에서 완벽한 호흡으로 웃음을 안겼던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함께 ‘강볶이를 운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5월 4일 경상북도 경주 화랑교육원 인근에서 촬영을 진행한 ‘강식당2는 ‘강볶이에서 ‘꽈뜨로 튀김 떡볶이, ‘웃기는 짜장 떡볶이, ‘김치밥이 피오씁니다, ‘니가 가락국수, ‘웃기는 짜장 떡볶이, ‘아이스 꽃동심 등 분식을 판매했다.

이어 원년 멤버인 규현이 군 소집해제 후 함께하며 ‘강식당3가 시작됐다. ‘강식당3에서는 ‘강볶이에서 ‘강핏자로 상호명을 변경, 이탈리아 요리를 판매했다. ‘강호동 조각 피자, ‘이수근 한판 피자, ‘강.불.파(강호동 불고기 파스타), ‘강.돼.파(강호동 돼지 파스타) 등을 매번 신메뉴를 개발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되는 ‘강식당3 마지막회에서는 ‘강식당3 8일간의 영업동안의 최종 매출을 공개한다. 또 경주 녹화 종료 후 서울에서 다시 만난 ‘신서유기 멤버들의 뒤풀이 현장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강식당3 최종회는 2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강식당3 후속으로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출연하는 ‘삼시세끼 산촌편이 9일 금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