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원플러, `엣지` 입힌 휴대용 핸드워시 인기
입력 2019-08-01 15:29 

국내 화장품 브랜드 원플러(대표 최용혁)가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점'과 및 에스에스지닷컴(SSG.COM) 등에 동시 입점한다.
크라우드펀딩 '와디즈'를 지난해 말 첫 선을 보인 원플러는 올해 초 국내 정식 론칭 후 우수한 제품력 및 개성있는 라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원플러는 지난 7월 신라면세점 입점에 이어 이번 신세계 입점을 통해 국내 판매처를 확장해 가고 있다.
원플러는 핸드워시 및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퍼스널 핸드케어 세트' 구매 고객에게 8월 한달 간 스페셜 기프트를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코르 강남점에서 펼친다. 또 모든 구매고객에게 원플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원플러의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 1 (75mL·1만4000원)' 제품은 휴대용 핸드워시 제품이라는 카테고리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등에서 인기가 높다.
최근 중국 테스트 마켓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원플러는 올 하반기부터는 중국, 동남아 시장 등 글로벌 비즈니스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