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ICT기술 활용한 일상공유"…SK텔레콤, 초행길 이벤트
입력 2019-08-01 11:02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제공 = SK텔레콤]

SK텔레콤이 오는 14일까지 일상에서 ICT 기술을 활용한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기록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초행길(초시대, 행복해지는 길)' 이벤트를 시행한다.
SK텔레콤은 5G 시대를 맞아 다양한 ICT 기술이 일상 곳곳에서 우리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순간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초행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초행길'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일 10시부터 14일 자정까지 일상 속에서 SK텔레콤의 ICT 기술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SKT초행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용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T맵을 이용해 가족과 여름 휴가를 떠나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SKT초행길'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응모 사진과 동영상 중 우수작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1등 수상자는 1년간 통신요금 지원 혜택(연간 최대 114만원)을 받는다. 2등 수상자 10명은 2세대 에어팟, 3등 수상자 50명에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제공된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5G 초시대를 맞이해 고객들이 ICT 기술을 일상에서 활용하는 모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ICT 기술을 통해 고객의 일상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