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틴 신곡명 `HIT`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
입력 2019-07-31 08:4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세븐틴이 신곡명을 최초 공개했다. 이름하여 ‘HIT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디지털 싱글 곡명 ‘HIT과 음원의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뮤직 스포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에는 디지털 싱글 명인 ‘HIT이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로 쓰여져 있다. 노래에 맞춰 반복적인 글자 ‘HIT과 다양한 장면의 배경이 속도감 있게 전환되는 등 이번 신곡을 통해 세븐틴이 더욱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것을 암시했다.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으로 제목이 가지고 있는 의미처럼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가 더해지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는 곡이다.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디지털 싱글은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완성할 것을 예고했다.
세븐틴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HIT을 발매한다. 이후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