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선영 턱선, V라인 `깜짝`...놀라운 다이어트 근황(ft. 쌀광고 PPL)
입력 2019-07-26 10: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몰라보게 날렵해진 턱선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뽐냈다.
홍선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여름. 다들 열심히 관리하고 계신가요? 저도 너무 부답없이 맛있게 열심히 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선영은 V라인으로 드러난 턱선의 갸름해진 얼굴을 자랑했다. 과거와 달라진 모습에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어떻게 다이어트 하신 거예요?”, 비결 좀 알려주세요”, 살 많이 빠지셨다”, 더욱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셔서 건강 찾길”, 미모 물올랐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홍선영이 사진에 공개한 쌀에 대해 "쌀 PPL이냐", "먹으면 살 빠지는 쌀도 있냐"며 의견을 달았다.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지난달 방송에서 건강검진을 받고 고혈당, 내장지방, 고혈압 등 건강이 위험하다는 결과에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이후 꾸준히 감량한 모습을 보여주며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홍선영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