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림산업, 오피스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8월 분양
입력 2019-07-26 09:25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사진 =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오는 8월 일산동구 백석동 일원에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규모로 조성되며, ▲아파트 전용 7084㎡ 552세대 ▲오피스텔 전용 66·83㎡ 225실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이번 분양물량은 오피스텔로 아파트는 지난 4월 공급됐다.
지하철 경의중앙선 일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고양대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IC도 가까워 이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대곡~소사 복선전철(서해선)의 일산역 연장과 관련해 지난 5월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인천지하철 2호선을 검단신도시, 김포를 거쳐 일산역까지 잇는 사업도 추친 중이다. 여기에 수도권광역철도(GTX) A노선(2023년 예정) 일산 킨텍스역도 사업자 인근에 조성된다.
일산신도시 생활권도 누릴 수 있고 인근에 한모초, 일산초·중·고 등 교육시설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타운, 킨텍스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최상층이 49층(오피스텔 최상층 48층)인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조망권이 우수하고, 오피스텔은 주거형 혁신평면을 적용해 3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됐다. 특히 거실에는 디자인월을 적용해 깊이 있는 공간감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 를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공간감과 안정감을 줄 계획이다.
또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공기를 정화해 깨끗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한다. 아이들이 외부 공기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실내 미니짐(Gym)이 단지 내부에 설치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