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해피투게더4' 인증샷을 공개했다. 송지아는 MC 유재석을 비롯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정주리, 이국주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미모를 뽐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박연수 송지아 모녀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해피투게더4' 출연진은 지난달 30일 화제의 중심에 선 '송지아 화보 사진'에 관심이 쏠렸다고. 박연수는 "화보 사진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며 "JYP에서는 미팅도 아닌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라고 말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해피투게더4' 방송을 앞두고 박연수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셋을 키우시는 대단한 엄마 멋진 정주리씨. 주리씨를 응원하는 도시락 선물 받고 배고픈 배를 채웠습니다. 도시락 너무 잘 먹었습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송지아는 또 MC 유재석, 개그우먼 이국주와도 깜찍 포즈를 취하며 인증샷을 찍으며 '해투4' 출연 추억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변함없는 지아 예뻐요. 예뻐도 너무 예뻐요", "지아 너무너무 예뻐요", "예쁜이 천천히 커줘ㅎㅎ", "얼른 '해피투게더4' 보고 싶어요", "진짜 예쁘게 컸네요", "우와 지아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지아는 이혼한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로 2013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아빠 송종국과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송지아는 동생 송지욱과 함께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에 출연해 부쩍 자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달 4일 종영한 tvN '애들 생각'에 10대 자문단으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박연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