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보람, 새 싱글 `싶으니까` 컴백…`예뻐졌다`-`연애할래` 흥행 잇는다
입력 2019-07-23 10: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박보람이 댄스곡 흥행공식을 다시 한 번 이어간다.
23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박보람이 오는 26일 발매하는 싱글 ‘싶으니까는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댄스곡으로 ‘예뻐졌다 ‘연예할래를 잇는 역대급 퀄리티의 곡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싶으니까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싱글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이후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청하, 여자친구, 러블리즈, 이달의 소녀 등과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보람은 이번 ‘싶으니까를 통해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을 잇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다시 한번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시원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특유의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으로 ‘박보람표 댄스곡 흥행 공식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싶으니까는 타인의 시선에 자신을 가두기보다는 스스로가 인생의 주인공이 되어 능동적인 삶을 살아가는 20대 여성의 당당함과 자존감을 담아냈다. 가사 속 주인공의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박보람의 새 싱글 ‘싶으니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