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강남ㆍ업무지구와 접근성 갖춘 ‘은평 미드스퀘어’
입력 2019-07-22 10:40 

지하철 3호선 황금라인의 녹번역세권 신흥상권에 들어서는 대규모 복합시설 ‘은평 미드스퀘어가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서울 중심업무지구인 강남을 비롯해 광화문, 종로, 여의도, 상암DMC 등으로 빠르게 연결되며, 3호선 녹번역을 이용해 종로3가까지 15분대, 압구정 및 신사 등 강남권으로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지선버스를 이용해 상암DMC까지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은평 미드스퀘어가 들어서는 녹번역세권 일대는 응암・녹번 재개발사업에 따른 6,800여 세대 대규모 브랜드타운이 조성되고 있으며, 2020년 5월 마지막으로 입주 예정인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이 브랜드타운의 완성을 향해 공사가 한창 중입니다.

‘은평 미드스퀘어는 지역에서도 잘 알려진 (구)튼튼병원 자리에 재건축되며 지하 3층~지상 8층, 연면적 1만 4284.35㎡ 규모입니다. 상가는 지역밀착형 MD로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의료시설 등이 입점(예정)하며 복층형 오피스텔 70실이 공급됩니다.


상가의 경우 녹번역에서 3분 거리, 8차선 대로변에 위치해 지하철 이용고객 및 도로변 유동인구를 쉽게 상가로 유입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텔(6~7층) 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상가 후면부가 래미안 베라힐즈와 바로 인접해 입주민들이 단지 내 상가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식음료, 푸드, 전문클리닉, 대형 휴게시설 등 업종이 구성될 예정입니다.

오피스텔 역시 녹번역에서 지하철 및 버스 환승을 통해 강남 및 주요업무지구와 상암DMC 등으로 연결됩니다. 역세권에 바로 위치하며 복층형 설계로 인해 주거와 일터를 공유하는 1인 창업자 및 1인 가구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이마트, NC백화점, 은평구청, 은평문화예술회관 등이 인접하며 북한산 둘레길, 독바위공원 등이 가까이 위치합니다. 향후 GTX(운정~삼성구간) 개통 시 연신내역을 이용해 강남을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은평미드스퀘어의 분양률(상가 및 오피스텔)은 80%를 넘어섰으며, 내년 7월 입주(예정)에 맞춰 지상층 공사가 한창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