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호텔 카푸치노 "넷플릭스 보며 호캉스 즐기세요"
입력 2019-07-22 08:45 
[사진제공 : 호텔 카푸치노]

호텔 카푸치노는 여름 시즌을 맞아 붐비는 인파를 피해 '넷캉스(넷플릭스+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웰컴 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호텔 객실 TV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테더링 기계 무료 대여 서비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특전(3종 중 택1)으로 구성됐다.
넷플릭스 이용자는 이 패키지를 통해 호텔 객실 TV의 넓은 화면으로 다채로운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테더링 기계는 패키지 예약 시 요청하면 체크인 전 객실에 준비해주며 소지한 스마트폰과 연결해 바로 시청할 수 있다. 단 패키지에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권은 포함되지 않는다.
특전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직접 원하는 호캉스를 디자인할 수 있게끔 마련됐다. 아침형 고객을 위한 호텔 내 레스토랑 '핫잇슈(Hot Eatsue)' 조식 2인권, 휴식형 고객을 위한 넷플릭스를 시청하며 즐기기 좋은 맥주 2병과 프레첼, 액티비티형 고객을 위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은 특별 주문 제작된 2m x 2m 슈퍼 킹 사이즈 침대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카푸치노킹룸' 또는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비치된 '슈퍼트윈룸'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카푸치노킹룸 기준 10만5000원부터다(세금포함).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