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정현 표 감성, 또 하나의 명반 탄생…‘같이’로 전하는 행복 메시지 [M+핫컴백]
입력 2019-07-18 18:01 
박정현 ‘같이’ 컴백 사진=문화인
가수 박정현이 7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했다. 오랜 시간을 공들여 만든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명반이 탄생했다.

박정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9집 앨범 ‘The Wonder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같이를 포함해 각각 다른 장르와 매력적인 박정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수록곡까지 총 7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같이는 잔잔하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박정현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박정현은 지난 2012년 정규 8집 앨범 ‘Parallax 이후 오랜만의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오랜 시간 고민하고 노력한 만큼 타이틀곡 외에 수록된 곡들도 선우정아, 프라이머리 등 실력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했다.

수록곡 중에는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은 ‘Seventeen도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박정현의 목소리로 다양한 장르를 즐길 수 있는 ‘기억하자 ‘같은 우산 ‘Minimal World ‘The End ‘연애 중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같이는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뮤직비디오로도 곡의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나무와 바람, 밤하늘 등을 담은 영상미와 뛰어난 연출력으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한다.

특히 ‘놓치지마 하나뿐일 사랑 / 너만 있다면 충분해 / 내 사랑 너 하나로 난 끝낼게라는 가사로 연인과 함께 하는 순간을 표현해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R&B의 여왕답게 가사 한 마디, 한 마디에도 박정현 표 감성을 담아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박정현은 이번 ‘The Wonder 발매와 함께 오는 8월 단독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을 개최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