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높은엔터와 전속계약…강성연·조여정과 한솥밥(공식)
입력 2019-07-16 14:34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이 높은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16일 오후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가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넘치는 끼와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이가은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이가은은 어떤 분야에서도 빛날 다재다능함을 지닌 아티스트 이가은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2012년 애프터싱글 싱글 앨범 ‘FLASHBACK을 통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은 이가은은 ‘첫사랑, ‘일주일등 가수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후 약 5년간 공백기간을 가진 이가은은 ‘프로듀스 48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가은은 포기하지 않은 끈기와 열정으로 안방극장에 진심을 전한 것.


이가은은 ”새로운 출발을 높은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묵묵히 응원 보내주신 팬들께 늘 감사하고 좋은 소식 전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보내주신 사랑 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가은과 계약을 체결한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강성연, 송옥숙, 심이영, 엄현경, 윤서현, 전성우, 조여정이 소속되어있는 매니지먼트 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