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3분기 매출액 3천753억 원을 기록해 지난해 동기 대비 11.8% 증가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하지만, 영업이익은 425억 원으로 20.7% 감소했습니다.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감소한 것과 관련해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전문점인 '아리따움' 매장 신규 오픈에 따라 일시적인 투자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만, 영업이익은 425억 원으로 20.7% 감소했습니다.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감소한 것과 관련해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전문점인 '아리따움' 매장 신규 오픈에 따라 일시적인 투자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