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혜교 근황, 이혼 발표 후 열일→누리꾼 응원 “활발한 작품활동 기대”
입력 2019-07-15 12:30 
송혜교 근황에 누리꾼 반응 사진=DB(송혜교)
배우 송혜교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이 그의 열일 행보를 응원했다.

매션 매거진 W코리아 이혜주 편집장은 지나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사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송혜교의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채 화려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모은다. 또한 여전히 매혹적인 자태가 돋보인다.

송혜교는 지난달 송중기와 이혼조정신청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앞서 송중기 측이 법률대리인을 통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으며 이후 송혜교 측 역시 다름을 극복하지 못했다”며 입장을 전했다.

송혜교 근황=이혜주 편집장 SNS

이혼 소식을 전한 송혜교이지만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화장품 브랜드 행사 등 여러 해외 스케줄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안나 출연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상황이다.

이처럼 송혜교가 밝은 근황을 전한 가운데 많은 이들은 송혜교 씨 변함없이 활발한 작품 활동 기대해봅니다” 앞으로 드라마든 영화든 더 많이 해주세요” 이전보다 더 마르긴 했는데 그래도 표정이 밝아서 다행이네” 힘든 일 다 털어버리고 힘내길” 등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