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유리♥안성현, 배우·골프코치로 만남→4년 열애 끝 결혼
입력 2019-07-15 12:11 
성유리 안성현 사진=DB(가수 겸 배우 성유리)
성유리와 남편 안성현의 열애부터 결혼까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성유리는 지난 14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 남편과 통화를 하며 애교 가득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갑내기 부부인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같은 해 6월 열애를 인정했다. 4년 열애 끝에 두 사람은 2017년 5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 당시 성유리와 안성현은 직계 가족과 가정 예배로 비밀리에 식을 올렸고 조용한 진행을 위해 결혼 소식을 미리 알리지 않았다.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 입회했고 다양한 골프 채널 레슨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펼쳤다. 그는 국가대표 골프 선수들의 코치를 맡고 있다.

성유리는 지난 1998년 핑클 1집 앨범 ‘Blue Rain으로 데뷔했으며 KBS2 드라마 ‘쾌도 홍길동, SBS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 MBC 드라마 ‘몬스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를 진행하며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기도 했다.

성유리는 결혼 후 작품 활동은 하지 않고 있으며 지난해 방송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출연했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