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니팝콘, 따뜻한 위로를 담은 주문 ‘디에세오스타’ [M+핫컴백]
입력 2019-07-05 18:21 
허니팝콘 ‘디에세오스타’ 사진=KYUN CREATE
그룹 허니팝콘이 ‘디에세오스타로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주문을 건넨다.

허니팝콘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를 발매했다.

신보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는 꿈과 희망을 그리는 허니팝콘의 주문으로, 지나간 시간은 잊어버리고 지금의 나를 위해 용기를 갖고 사랑하자는 뜻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디에세오스타를 포함해 ‘바보야 ‘피어나(Violet)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디에세오스타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풋풋한 마음 및 꿈을 담은 곡이다.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신스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꿈이 이뤄 꿈이 이뤄지길 바라면서 기도해 / 꼭 이뤄 꼭 이뤄 예나 지금이나 I dont care / 꿈이 이뤄 꿈이 이뤄지길 바라면서 기도해 / 내가 나를 사랑하는 주문라는 꿈을 이루고 싶어 주문을 외우는 듯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잔잔하고 아련한 허니팝콘 멤버들의 목소리와 몽환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들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갖고 있는 곡이다.

도입부부터 ‘내가 나를 사랑하는 주문 디에세오스타!라고 외치며 시작되는 ‘디에세오스타는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잖아 / 나를 더 사랑해야 해라는 긍정적인 의미를 담은 메시지를 전하며 허니팝콘이 옆에서 위로와 희망에 가득 찬 주문을 외워주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오서린 기자 dgill152@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