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엠버라거 레드락(REDROCK)이 열정과 도전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레드락 브랜드 캠페인 매니패스토 영상을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4일 공개했다.
레드락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은 '진정성 있는 맥주는 진정성 있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로부터 만들어진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삼았다.
최고의 맥주를 만들기 위한 레드락 마스터들의 열정과 신념, 레드락의 특별한 탄생 과정을 핵심 소재로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맥주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고 기존 라거와의 차별점을 부각한다는 전략이다.
캠페인 영상은 최고의 재료를 찾아 전 세계를 누비는 몰트 마스터의 모험을 보여주는 '여정(Journey)'편과 차원이 다른 풍미와 밀도감을 선사하는 레드락의 정교한 로스팅 공법을 강조한 '로스팅(Roasting)'편, 레드락 특유의 붉은 빛깔과 차별화된 맥주 맛을 표현한 '테이스트(Taste)'편으로 구성됐다.
이러한 마스터들의 전체 여정을 담을 풀버전의 영상까지 더해 총 4가지 버전으로 나온다.
레드락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락은 몰트 마스터와 로스트 마스터들의 최고의 맥주를 향한 인내와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말로만 프리미엄을 표방하는 맥주가 아닌, 실제 마스터들의 삶과 제조 공정을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엠버라거로서의 레드락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