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여름, ‘전국 TOP 10 가요쇼’ 최연소 ‘영텐’ 합류…신선한 에너지 전한다
입력 2019-07-01 14:54 
한여름 ‘전국 TOP 10 가요쇼’ 최연소 영텐 멤버 사진=탑스타엔터테인먼트
가수 한여름이 ‘전국 TOP 10 가요쇼의 영텐 멤버로 선정됐다.

가수 한여름이 JTV(전주방송)이 론칭하는 새 프로그램 ‘전국 TOP 10 가요쇼(연출 황수영)의 ‘영 트로트 스타 10(이하 영텐) 멤버로 합류했다.

한여름이 선정된 ‘영텐은 최근 활발히 활동을 펼치며 정통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젊은 10 명의 신세대 트로트 가수로 구성됐다.

영텐 멤버들은 ‘전국 TOP 10 가요쇼를 통해 기성 정통 가요에 더해 젊은 감각과 다양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한여름은 지난달 26일 진행된 ‘전국 TOP 10 가요쇼 첫 녹화에 앞서 레드카펫 및 기자 간담회에 참여하며 영텐으로서 첫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한여름을 비롯한 영텐은 매 회마다 오프닝 무대에서 선배 가수들과 특별한 무대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영텐 가수들끼리 만드는 특별한 무대와 연간 2회 이내로 ‘영텐 가수들만이 출연하는 특별 공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신선한 무대와 끼로 전국 트로트 팬들을 만난다.

한여름은 특유의 밝고 당찬 매력으로 전 세대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한여름은 지난해 5월 앨범 ‘HAN SUMMER로 데뷔했으며 오는 4일 첫 정규 리패키지 앨범 ‘RETRO HOT 발매를 앞두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