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이글벳, 2019 케이캣 페어 참가…반려묘 사료 선보여
입력 2019-07-01 13:54 
사진 제공 = 이글벳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은 지난 6월 29~30일 열린 2019 케이캣 페어(K-Cat Fair)에 참가해 자사의 반려묘 사료 제품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글벳 뿐 아니라 로얄캐닌, 내추럴밸런스 등 120여 업체가 284부스에서 자사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핸드메이드 소품과 일러스트 작품 등 플리마켓 형태의 냥냥이 마켓도 동시에 진행됐다. 고양이 집사능력시험, 수의 세미나, 고양이 사진전 등 각종 부대행사도 함께 열렸다. 이글벳은 '고', '나우' '카루' 등 반려묘 사료 및 간식 제품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동물약품 전문기업으로 알려진 이글벳은 반려동물 시장에서도 점차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고, 나우, 개더 등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를 수입해 유통하고 있다. 자체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수입부터 유통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지는 만큼 품질 관리, 가격 경쟁력, 납기 준수 등 다양한 방면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했다.
이글벳 관계자는 "최근 반려묘 시장의 성장 추세에 맞춰 반려묘 사료 및 간식 제품의 라인업을 위해 신규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며 "반려묘 관련 전문몰 뿐 아니라 쿠팡 둥의 대형 온라인 업체를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