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신세계백화점과 제휴해 기존 씨티 클리어 카드의 주요 혜택에 신세계백화점 제휴 혜택, 배달앱 할인 및 3대 소설 커머스 할인 혜택을 더해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소셜커머스의 7% 청구 할인 및 점심식사·배달앱 5% 청구 할인 등 다양한 신규 할인 혜택이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통합 할인 한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세계백화점 최대 5% 전자쿠폰 및 주차권 제공과 같은 신세계백화점 제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의 스웩이 담긴 홍보영상을 공유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패션룩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카드 혜택을 온몸으로 보여주고 있는 모델들의 워킹을 보는 재미와 선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7월 1일부터 씨티은행 공식 페이스북, 유투브 계정, 인스타에서 볼 수 있다.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또는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