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온·오프라인 VIP대상 행사
입력 2019-06-27 08:54 
지난 26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 VIP 고객 초청행사가 열리고 있다. [사진 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오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과 VIP 고객 초청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무한한 아름다움을 뜻하는 '더 인피니티 뷰티'를 콘셉트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왕홍'을 비롯한 내외국인 VIP 고객 등 약 1만7000명이 초청됐다.
이들은 설화수와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총 6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체험할 계획이다. 더불어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전시 공간에서는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를 운영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와 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팁도 공개한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제공하며, 롯데인터넷면세점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 방문 중이거나 방문 예정인 중국인 고객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최초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도 진행한다. VIP 스타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오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사이트 검색창에 '666'혹은 '六六六' 키워드를 넣으면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히든페이지'를 볼 수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