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기념 #FlyTXT 캠페인 진행
입력 2019-06-26 14: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기념으로 #FlyTXT 캠페인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26일)부터 7월 14일까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 오픈을 기념해 #FlyTXT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먼저 위버스(Weverse)에 가입한 뒤, #FlyTXT 해시태그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한 응원 편지를 작성하면 된다. 팬들의 참여 현황은 캠페인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작성된 편지들은 노란색 및 파란색 종이비행기로 출력돼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마련된 #FlyTXT 부스에 전시된다. 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대표곡 감상은 물론, 기념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또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셀카가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도 증정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마음을 모아 하나의 꿈을 응원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으며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일본 최대 패션 페스티벌인 ‘간사이 컬렉션 2019 AUTUMN & WINTER와 ‘제29회 도쿄 걸스 컬렉션 2019 AUTUMN / WINTER에 연이어 참석을 확정했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