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이브레이크, 오늘(26일) `아침창` ‘정희’ 출격…`귀호강 라이브 예고`
입력 2019-06-26 11:21  | 수정 2019-06-26 13: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완성형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잇따른 라디오 출연으로 청취자들에 귀호강 라이브를 선물한다.
데이브레이크는 26일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이하 ‘아침창)에 이어 MBC FM 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한다.
데이브레이크는 오전 10시 ‘아침창의 ‘꽃다방 김마담 코너를 함께 하며 청취자들과 노래로 만났다. 이름 그대로 노래 실력이 입증된 가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코너로, 최근 MBC ‘복면가왕 5연승 가왕으로 주목받은 보컬 이원석이 속한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명품 라이브에 찬사가 쏟아졌다.
이어 오후 1시에는 ‘정오의 희망곡의 ‘라이브 온 에어(Live On Air) 코너에 출연한다. 신곡 이야기는 물론 라이브 공연까지 빼놓지 않고 알찬 방송을 선사할 예정이다.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왜안돼?, ‘살랑 등에 이어 지난 24일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를 발매하고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까지 진입하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데이브레이크의 라디오 출연과 라이브 무대 예고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제공| 해피로봇 레코드[ⓒ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