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뷰티 유튜버 헤이즐, '홈케어 셀프 관리 비법'으로 스케덤 추천
입력 2019-06-25 17:43  | 수정 2019-06-25 17:43

유명 뷰티 유튜버 헤이즐이 홈케어 비법으로 스케덤의 제품을 추천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헤이즐은 '스케덤 펩타이드리프팅밴드'와 '시카리프팅밴드', '상악밴드'를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피부과를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얼굴 케어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스케덤 시카 크림을 여러번 레이어링하여 바르는 꿀팁과 스케덤 미니 갈바닉 기기인 터치웨이브를 얼굴에 직접 시연하며 시카 크림을 피부에 흡수시키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본인의 케어법을 공개했습니다.

헤이즐은 스케덤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본사인 클래시스가 슈링크 리프팅기기를 개발한 회사라는 점이 가장 마음을 이끌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영상의 조회수는 10만회를 넘기며 구독자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습니다.

한편, 스케덤은 피부미용 전문 의료기기인 슈링크 개발사로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일반 홈케어 제품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니 갈바닉 터치웨이브는 소셜미디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슈링크에서 사용된 하이푸(HIFU) 기술을 응용해 화장품 원료에 적용시킨 기술, 이네푸 사이언스가 적용된 펩타이드 리프팅 밴드, 시카 리프팅 밴드, 상악 밴드를 출시했습니다. 최근에는 예민한 피부를 위한 시카 크림도 출시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