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컬투쇼’ 광희 “6개월 동안 5kg 증량…지금 55kg”
입력 2019-06-25 15:5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방송인 광희(본명 황광희)가 5kg를 증량, 55kg 몸무게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광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광희는 컬투쇼에 오랜만에 나왔다”는 말에 "제대 후에 SBS 사옥에 처음 온다"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그는 "최근 외국에 여행, 촬영을 많이 다녔다. 힐링이 되더라"며 근황을 알렸다.
이어 "많은 분들이 살을 찌우라고 해서 몸무게를 증량했다"며 "6개월 동안 5kg을 찌웠다. 지금은 55kg"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DJ 유민상은 "(내가) 55kg이었던 적은 기억도 안 난다. 돌잡이 때 뭐 잡았는지 기억하는 게 더 빠를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광희는 "유민상이랑 프로그램을 같이 해서 친분이 있다. 근데 유민상이랑 함께 서있으면 내가 너무 말라보여 일부러 투샷을 피한다"고 말했다.
DJ 김태균은 "유민상 팔과 광희 다리를 비교해보자"고 제안했고, 광희는 유민상 팔보다 얇은 다리와 유민상의 몸에 완벽히 가려지는 몸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 청취자가 "셋이 나란히 앉아 있으니까 인간의 진화 같다. 황광희는 너무 말랐고 유민상은 통통해서 점점 살 쪄가는 과정 같다"고 문자를 보냈다. 이에 세 사람은 인간의 진화 포즈를 취해 웃음을 더했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