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울산시, 제12기 지방건설기술심의위원회 위원 모집
입력 2019-06-21 08:32 

울산시는 현 지방건설기술심의위원회 위원 임기가 오는 8월 7일 만료됨에 따라 오는 24일부터 7월 19일까지 제12기 지방건설기술심의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토질·지질 ▲토목구조 ▲항만 및 해안 ▲도로 ▲수자원개발 ▲상하수도 ▲토목시공 ▲건축구조 ▲건축기계설비 ▲건축시공 ▲건축계획·설계 ▲도시계획 ▲교통 ▲조경 등 20개 분야다.
모집인원은 250명 이내이며, 울산·부산·영남권에서 거주하거나 활동(직장 등)하는 전문가를 우대한다.
자격요건은 건설 관련 단체 및 연구기관의 임원, 해당 분야 대학의 조교수급 이상인 사람, 해당 분야의 박사학위 소지자, 해당 분야의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5년 이상 그 분야에 관한 연구 또는 실무경험이 있는 사람, 해당 분야의 기술사 또는 건축사 자격을 취득한 후 3년 이상 실무경험이 있는 사람 및 건설기술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등이다.

위원의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위원회는 울산시에서 시행하는 총 공사비 100억 원 이상인 건설공사 설계 타당성 및 시설물의 안전, 공사시행에 관한 적정성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한다.
신청방법은 후보자 등록신청서 작성 후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자우편 주소 등 자세한 내용은 울산시 누리집의 새소식란을 참고하면 된다.
울산시는 7월 중 위촉대상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