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혜진 전신분장 화보→이시언·이소라·이현이 찬사 “와우”…관심ing(종합)
입력 2019-06-21 04:01 
한혜진 전신분장 화보 사진=DB
모델 한혜진이 파격적인 전신분장 화보로 데뷔 20주년을 기념했다. 동료들은 물론 대중까지 사로잡으며 또 한 번 레전드를 탄생시켰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지난 20일 한혜진의 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혜진은 올 누드로 검정색 보디페인팅을 한 채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한혜진의 프로 면모가 여실히 드러나는 파격 화보에 동료들 또한 찬사를 보냈다.

모델 이소라는 Outstanding!”이라며 한혜진의 뛰어난 실력을 극찬했고, 이현이 역시 와우!”라는 감탄사로 그의 화보에 감탄을 표했다. 예능으로 맺어진 배우 이시언은 진짜 달심됐구만”이라고 재치 있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혜진 전신분장 사진=하퍼스 바자

한혜진은 이번 화보를 위해 오직 이 촬영을 위해 두 달 전부터 몸매 관리에 들어갔다”며 다른 때보다 더 집중해서 몸을 다듬었다”고 비하인드를 전해 의지와 노력을 짐작케 했다.

최근 한혜진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과 만나나는 중이다. 예능 속 그는 런웨이의 카리스마보다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이 때문에 종종 본업인 모델 일을 망각할 만도 하지만 한혜진은 여전히 자신이 있어야 할 자리를 명확히 알고, 본분을 잊지 않아 더욱 큰 응원을 받고 있다.

모델 데뷔 20년을 맞이한 한혜진. 그의 식지 않는 열정에 대중 역시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