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아스, 온라인 활동 강화키로
입력 2019-06-20 14:33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가 온라인 활동을 강화해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20일 코아스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자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의 주제를 기존보다 확장하고, 온라인몰인 코아스샵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큐브에서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무실에서 간단히 따라해 볼 수 있는 '오피스 다이어트', 직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코봉씨 이야기' 등 소비자가 공감하고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역시 영상 콘텐츠 연계 채널로 적극 활용한다.
코아스샵은 스페셜 오퍼 제품과 일부 액세서리를 제외한 나머지 품목을 사면 배송비 무료, 20% 할인, 구매금액 20%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코아스 관계자는 "브랜드에 있어 온라인, 특히 영상 콘텐츠는 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한다"며 "소비자에게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기 보다는 공감하고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연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