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른 열대야 날리는 `브로콜리너마저` 콘서트
입력 2019-06-20 12:06 

서울 청계천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무료한 일상을 신나게 바꿔줄 음악 공연들로 초여름 시작을 알린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운영하는 CKL스테이지에서 내달 4일부터 4인조 모던 록 밴드 '브로콜리너마저'가 '이른 열대야'라는 타이틀로 여름 장기 공연을 연다. 7월 28일까지 약 한달 간 관객과 만나며 멜론,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브로콜리너마저'는 지난 5월 3집 '속물들'을 발표한 후 첫 장기 공연을 CKL스테이지에서 마련했다. 2007년 '앵콜요청금지'로 데뷔했으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평범한 일상이야기를 공감되는 가사로 풀어내며 사랑받아왔다. 이 밴드는 덕원(보컬,베이스), 잔디(키보드), 류지(보컬, 드럼), 향기(기타) 등 4명으로 구성됐다. 지난 2014년 '주식회사 스튜디오브로콜리'를 설립, 음반제작부터 유통까지 멤버들이 모든 부분을 직접 진행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창업·창작자 역할도 해내고 있다. CKL스테이지는 이번 '브로콜리너마저' 공연을 후원하며, 아티스트 및 창업·창작자들의 도전과 성장을 돕고자 한다.
콘진원의 CKL스테이지는 매년 정기 기획대관 프로그램을 통해 역량 있는 개인이나 단체에게 공연장 및 연습실 대관, 시설장비 대여, 하우스 운영을 후원하며 대중문화예술 산업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공연의 자세한 일정과 작품 소개는 CKL스테이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지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