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K이슈] “‘서머퀸’이 돌아왔다”...레드벨벳, 오늘(19일) ‘짐살라빔’ 컴백
입력 2019-06-19 07: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오늘(19일) 컴백한다.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을 공개한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RBB(Really Bad Boy)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짐살라빔(Zimzalabim)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짐살라빔은 리드미컬한 드럼 연주와 캐치한 신스, 시원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곡으로, 레드벨벳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담았다.
레드벨벳은 그간 ‘파워 업(Power Up), ‘빨간 맛(Red Flavor), ‘행복(Happiness) 등 여름에 발표한 곡들로 큰 사랑을 받으며 ‘서머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에 레드벨벳이 신곡 ‘짐살라빔으로 또 한 번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8시 새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또 2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짐살라빔 나잇을 생방송으로 진행, 팬들과 편안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