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선생존기’ 이현, OST 첫 주자…‘Someday’ 16일 공개
입력 2019-06-15 20:03 
‘조선생존기’ 이현, OST 첫 주자 사진=화이브라더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현이 ‘조선생존기 OST 첫 주자로 나선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 OST Part.1 ‘Someday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meday는 담담하게 이야기를 풀어가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로 OST계의 신(神)이라 불리는 가수 김범수, 린, 케이윌, 크러쉬 등과 꾸준히 곡 작업을 이어가는 스타 작곡가 황찬희가 작곡을 맡았다.

특히 공허하게 시작되는 피아노 소리와 화려하지 않지만 절제된 첼로 선율로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이 곡은 첫 소절부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모든 걸 잃고 지쳐버린 절망적인 상황에도 희망을 잃지 않길 바라는 심정을 가사로 풀어낸 이 곡은 이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절절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제대로 그려냈다는 평이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는 운명의 장난으로 트럭째 조선에 떨어진 전직 양궁선수 한정록(강지환 분)과 얼굴 천재 날라리 임꺽정(송원석 분)이 서로의 인생과 세상을 변화시키는 시공간 초월 판타지 활극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