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썸바이벌 1+1’ 이수근·김희철·소유·피오…4MC 예능 어벤저스 출격(공식)
입력 2019-06-14 15:50 
‘썸바이벌 1+1’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 MC 확정 사진=KBS
개그맨 이수근과 가수 김희철, 소유, 피오가 ‘썸바이벌 1+1 진행을 맡는다.

오는 26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 MC에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가 확정됐다.

‘썸바이벌 1+1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기존 연애리얼리티와는 다르게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된다. 결국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신개념 취향 썸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썸바이벌 1+1을 이끌어갈 MC는 최강 예능 케미를 보여주는 이수근과 김희철, 피오에 이어 듀엣곡 ‘썸으로 전국에 ‘썸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소유가 합류했다.


각각의 매력이 분명한 4명의 MC들은 싱글 남녀들의 미묘한 썸의 관계를 읽어내는 ‘썸 매니저로 활약하며, 기존 방송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쇼핑, 여행도 취향이 같아야 통하는 시대인 만큼 오로지 취향에 의존해 상대와의 교감지수를 높이는 것이 해당 프로그램의 묘미다. 겉으로 드러나는 외향이 아닌 상대에 대한 취향과 호감도가 얼마만큼의 교집합과 시너지를 내는지 알아보는 과정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고 자신해 기대감을 모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