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하나카드, 유럽 명품 아울렛 `THE MALL` 제휴 기념 최대 10% 할인
입력 2019-06-14 10:59 
[사진 제공 =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해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 중 한곳인 '더 몰(THE MALL) 럭셔리 아울렛'과 카드사 최초로 단독 제휴를 맺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더 몰은 고급 패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명품 아울렛으로 이탈리아 피렌체에 'THE MALL FIRENZE'를 운영 중이며 오는 15일 이탈리아 북부 도시 산레모에 'THE MALL SANREMO'를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더 몰과 제휴 기념으로 1Q GLOBAL VIVA카드 또는 VIVA G 플래티늄 체크카드 회원 본인에 한해 '마이 럭셔리 월렛(MY LUXURY WALLET)'을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
마이 럭셔리 월렛은 ▲500유로 이상 구매 시 5% 할인 ▲1000유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무료 웰컴커피 1잔 등의 혜택이 담겨 있다. THE MALL FIRENZE와 SANREMO 웰컴라운지에 초대권과 하나카드 실물카드, 여권을 제시하면 마이 럭셔리 월렛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THE MALL FIRENZE와 SANREMO에서 합산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1만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 2만 하나머니를 각각 적립해 준다.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포인트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