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뭉쳐야 찬다’ 허재, 안절부절 감독 안정환에 “내 콘셉트 바꿨다. 걱정 말라”
입력 2019-06-14 08: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농구 대통령 허재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뽐냈다.
13일 밤 11시에 방송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기획 성치경)에는 씨름의 이만기, 농구의 허재, 야구의 양준혁, 마라톤 이봉주, 체조 여홍철, 레슬링의 심권호, 사격 진종오, 격투기 선수 김동현까지 각 분야의 최고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허재는 불같은 그의 모습에 ‘어쩌다 FC 감독 안정환이 눈치를 보기 시작하자 이제는 내 콘셉트를 바꿨다. 걱정말라”며 너스레를 떨면서 감독 안정환을 안심시켰다.
또, 조기축구팀의 앞날을 걱정하는 안정환에게 감독이라면 당연히 걱정되는 상황”이라며 감싸는 반전매력까지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이날 허재는 나는 예능 프로그램이 처음이다. 스포츠인들이 만나 안(정환) 감독에게 배우는 자리라고 해서 생전 안 하던 자리지만 그래도 나와봤다”고 출연 배경을 전했다.
이에 MC들이 그래도 유명한 농구 감독님인데 어린 안정환 감독의 말을 들을 수 있냐”고 궁금해했고, 허재는 축구감독이니까 말은 들어야겠지만 불만이 있는 건 얘기 할 것”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