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법’ 조용재 PD “비아이 최대한 편집, 불편 없이 전달하겠다”
입력 2019-06-13 16:1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가 오는 15일 첫 출사표를 던진다.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지난 12일 ‘비아이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확정, 후반전 첫 방송의 막바지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프로그램 특성상 사전 올로케로 진행되었기에 다른 멤버들의 생존 진정성에 해가 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고 있다.
이에 연출을 맡은 조용재 PD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생존 속에서 멤버들의 케미가 좋았던 만큼 편집에 만전을 기해 시청자들에게 불편함 없이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번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는 김뢰하, 이승윤, 허경환, 송원석, 이열음, 레드벨벳 예리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첫 회를 평소 보다 15분 확대 편성해 75분간 방영할 예정이다.
후반전 ‘로스트 아일랜드는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태국의 바다 생존이다. 에메랄드빛 환상의 바다를 기대하고 갔던 병만족은 섬 한가운데서 고립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맞았다. 촬영 당시 인도네시아 지진으로 인한 기상 악화로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 된 것. 설상가상으로 원숭이, 물뱀 등 무시무시한 야생 동물의 습격까지 받게 됐다. 식량 조달은 물론, 생존지 이동조차 어려운 난관을 병만족이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자연인 이승윤,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씬스틸러 김뢰하, 레드벨벳 예리에서부터 웃음 사냥꾼 허경환, 라이징 배우 송원석, 이열음까지 합세한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는 오는 15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