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GV 씨네샵, `토이스토리4` 한정판 굿즈 출시
입력 2019-06-13 14: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영화 ‘토이 스토리 속 친구들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CGV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이 오는 15일부터 ‘토이 스토리 4 개봉을 기념하며 한정판 굿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토이 스토리의 대표 캐릭터 ‘우디를 비롯해 ‘버즈, ‘보핍, ‘알린, ‘햄, ‘렉스, ‘포키 등 다양한 캐릭터의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전국 18개 CGV 씨네샵 정규 매장에서는 ‘토이 스토리4에 새롭게 합류한 ‘포키 캐릭터 워킹 피규어와 영화 ‘토이 스토리 4 캐릭터들의 실제 목소리가 담긴 토킹 피규어 시리즈를 전격 선보인다. 토킹 피규어 시리즈는 12인치 실물 사이즈 5종과 7인치의 귀여운 사이즈 7종으로 구성돼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왕십리 씨네샵에서는 ‘버즈 라이트이어의 다양한 변신 모습이 생동감있게 구현되는 리얼 포저블 피규어를 한정 출시한다.
영화 개봉일인 20일부터는 ‘토이 스토리 4의 명장면이 그려진 한정판 포스터 세트, 토이 스토리 캐릭터를 손쉽게 따라 그릴 수 있는 ‘유화 그리기 DIY 세트 등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토이 스토리 4 한정판 뱃지 14종을 담은 틴 뱃지 컬렉션, 우디와 보핍 빈티지 스타일 글라스 세트, 멀티 버킷, 마우스패드, 키링, 보틀, 텀블러, 엽서, 앨범, 볼펜, 쿠션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CGV 씨네샵은 ‘토이 스토리 4 한정판 굿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0일부터 ‘토이 스토리 4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릭터 옷걸이(3종) 및 파티컵 3개 세트(3종) 중 1가지를 선택 증정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광주금남로에 꾸며진 ‘토이 스토리 포토존 방문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씨네샵#토이스토리4#씨네샵토이스토리포토존)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토이 스토리 모찌 쿠션을 랜덤 증정, DDP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전시회 티켓 부스에서 CGV 씨네샵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이 스토리 4는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20일 개봉 예정이다.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