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선플 달면 데이터쿠폰·문화상품권 드려요"
입력 2019-06-12 16:15 
학생들이 `선플 달면 5Gift 증정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 = KT]

KT는 6월 정보문화의 달을 맞아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형 이벤트인 '선플 달면 5Gi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 5월 체결한 KT와 선플재단 간 '대한민국 인터넷 윤리·문화 선진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후속으로 시행되는 공동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통신사와 관계 없이 만 6~18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KT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들은 이날부터 5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인터넷 뉴스 사이트 등에 착한 댓글(선플)을 달고 이를 선플재단 홈페이지에서 인증 받는 절차를 거치면 선플 20개당 1개씩 '착한 5Gift'를 받을 수 있다.
착한 5Gift는 ▲착한 데이터(LTE 데이터 쿠폰) ▲착한 뮤직(genie 음악감상권) ▲착한 TV(olleh TV 쿠폰) ▲착한 문상(문화상품권) ▲착한 간식(편의점 상품권) 5개 종류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선주 KT 지속가능경영단장(상무)은 "KT는 국가대표 통신기업으로서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모든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선플운동이 확산되어 청소년들의 인터넷 윤리의식이 보다 성숙해질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선플재단과 협업해 인터넷 문화 개선 캠페인을 활발히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