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저스틴 비버, 톰 크루즈에 뜬금포 `결투신청`..."옥타곤서 붙자"
입력 2019-06-11 11:39  | 수정 2019-06-11 15: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팝스타 저스틴 비버(25)가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56)에게 난데없이 결투를 신청했다.
저스틴 비버는 지난 9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나는 옥타곤(종합격투기 단체 UFC의 링)에서 톰 크루즈와 싸우길 원한다. 만약 나와 싸우길 피한다면 그건 당신이 겁 먹었다는 의미다. 그리고 절대 그 오명을 벗어날 수 없을 것"이라며 "우리가 싸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누구있지"라고 적은 뒤 UFC 대표 데이나 화이트를 언급했다.
이어 10일 트위터에 "계획대로 되지 않았다"며 영화 '파 앤드 어웨이' 결투 장면에 자신의 얼굴과 톰 크루즈, 데이나 화이트 등의 얼굴을 합성, 영상을 게재하는 등 '뜬금포' 행보를 보이고 있다.
CNN 등 해외 매체들은 저스틴 비버가 30살 많은 톰 크루즈에게 결투를 신청한 이유에 대한 의구심을 보도했다.
누리꾼들은 "어린 친구가 이상한 결투신청 하고 있네", "톰 크루즈 나이가 몇인데", "아버지 뻘인데ㅋㅋ", "할일 없어 이런 일 벌이나", "이유없이 이러는 게 아이러니하다", "톰 크루즈 빵 터졌을듯ㅋㅋ"라며 황당해 했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팝가수 셀레나 고메즈와 지난 2011년 교제를 시작한 후 결별과 재결합을 수없이 반복해 언론의 주목을 받았으나 결국 헤어졌다. 지난해 7월 뉴욕에서 헤일리 볼드윈과 약혼, 같은해 9월 뉴욕 법원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저스틴 비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