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테이지K’블랙핑크, 엑소, 아이콘, 레드벨벳 등 8개 우승팀 배틀…킹 오브 킹은 누구?
입력 2019-06-11 08:33 
스테이지K=JTBC 제공
‘스테이지K가 ‘케이팝 댄스 끝판왕을 가릴 ‘왕중왕전으로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

16일 방송되는 JTBC ‘스테이지K에는 지금까지 방송된 ‘스테이지K의 우승 챌린저 8팀이 등장해 ‘왕중왕전을 펼친다.

4월 7일 ‘레드벨벳 편을 시작으로 총 9회 방송된 ‘스테이지K에서는 매 회 불꽃 튀는 글로벌 챌린저들의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이 펼쳐진 가운데, 영광의 우승팀 8팀이 탄생했다.

드림스타 레드벨벳, 아이콘,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EXID, 보아, 블랙핑크, 엑소를 커버해 우승한 8팀은 ‘왕중왕전을 위해 다시 한 번 한국을 찾았다.


최근 공개된 ‘스테이지K 예고편에는 감격 속에 재등장한 8개 챌린저 팀이 저마다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저희가 이길 것”이라고 공언하는 모습이 비쳐졌다.

드림스타들 역시 ‘왕중왕전을 위해 다시 ‘스테이지K에 등장, 각자 자신의 팀 챌린저를 응원하며 살벌한 ‘신경전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지K는 케이팝을 사랑한 나머지 한국마저 좋아하게 된 ‘케이팝 러버 글로벌 팬들이 꿈에 그리던 드림스타와 함께 서는 무대를 위해 선의의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을 펼치는 축제 같은 프로그램이다.

JTBC ‘스테이지K 왕중왕전은 총 2회에 걸쳐 ‘킹 오브 킹을 가리며, ‘스테이지K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