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무엘 심경 고백 “끝까지 믿어줘서 감사‥새로운 모습 기대” [M+★SNS]
입력 2019-06-11 08:19 
사무엘 심경고백 사진=사무엘 인스타그램
소속사 분쟁을 겪고 있는 가수 사무엘이 현재 심경과 더불어 팬들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사무엘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미국에 있다. 가넷(팬클럽) 여러분들이 많이 놀랐을 텐데 끝까지 기다려주고 힘을 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행복하고 좋다. 긴장되는데 감사하다. 방금 사진 찍는 걸 마무리했고, 곧 공개될 거라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나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들이다”고 전했다.

이어 미국에 있으면서 트레이닝을 받고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거라 생각한다”라며 가넷 여러분들 덕분에 이 순간까지 있었고 키워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가넷한테 기다린 만큼 보답할 수 있는 좋은 음악을 보이겠다. 나도 트레이닝을 하러 가보겠다”고 당부했다.

사무엘은 최근 소속사를 떠났으며 홀로서기를 발표했다. 이에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의견 충돌이 있었고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사무엘 어머니는 최근 연예 활동과 무관한 대표의 블록체인관련 개인 사업에 사무엘을 연루시켰다”라며 전속계약을 이어갈 수 없다는 입장을 재차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